리추얼 브랜드 밀리유가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리유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비클린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올인원 세탁시트(세탁세제), 이염방지시트, 변기클리너, 텀블러세정제 4g과 10g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기간 중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한 고객대상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랜덤 굿즈로 파우치, 텀블러, 손수건 등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모든 고객에게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만 하여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밀리유의 제품은 최소한의 단계로 간편하게 집안일을 끝내고 온전한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리추얼 브랜드이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보호를 위해 무해한 성분, 환경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밀리유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고객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고 기대된다”며 “이번 기회로 더 많은 분들이 밀리유를 접하여 일상에 휴식을 더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밀리유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더현대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더 많은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