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경남지역본부에서 경남 양산시 동면 사송리 인근에 위치한 양산사송 에비뉴원 신혼희망타운의 샘플하우스가 개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단지는 차량 이용 시 부산과 울산을 각각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양산사송신도시의 새로운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한 입지와 인프라를 조성하고 있다.

양산사송 에비뉴원 신혼희망타운은 총 7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세대가 55㎡의 실속 있는 전용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 479세대 중 320세대는 공공분양으로, 159세대는 행복주택으로 제공된다. 이 단지는 신혼부부, 예비 신혼부부, 한부모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무주택세대구성원이라면 누구나 거주 지역, 소득, 자산 요건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청약저축 가입 여부나 과거 특별공급 당첨 이력 등도 제약 조건에 포함되지 않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분양 가격은 발코니 확장비용을 포함하여 2억원대 초반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자녀 양육에 특화된 국공립어린이집, 종합보육센터, 방과 후 돌봄 시설, 어린이 놀이터 등이 단지 내에 조성되어 있어, 육아와 보육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양산사송 에비뉴원의 입지 조건도 뛰어나다. 양산과 부산을 연결하는 도시철도 내송역(가칭)이 2026년 개통될 예정이며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양산과 부산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버스, 도시철도, 택시, 주차장 등을 겸비한 사송역환승센터(준공), 북정역환승센터가(27년예정) 도시철도 양산선 종점으로 예정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교통망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부고속도로와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이동 역시 매우 용이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금정산과 군지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맑고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숲세권 청정도시로 자리잡고 있다.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 바로 옆에는 사송초등학교(개교)와 사송고등학교(26년 3월 예정)를 도보 3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 없이 편리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사송리 1163번지에 “사송복합커뮤니티”가 건립 예정으로 25m*5레인 규모 수영장 및 유아풀, 다목적체육관, 공공도서관, 건강생활지원센터 등이 구성되어 있고 또한 일반상업지와도 가까이 있어 상권 이용이 편리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사이버견본주택을 통해 단지와 세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양산사송 에비뉴원 샘플하우스는 201동 503호(55B타입)로 단지 내 위치하고 있으며 실제 가정집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해 관람객에게 더욱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며 평일(월요일제외), 주말에도 관람이 가능하다. 

샘플하우스에서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도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