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게임과 포토존 등 운영…청년들과 적극 소통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린나이 부스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린나이 부스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이투뉴스] 린나이가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 참가하며 청년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올해로 8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지난 21~22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탄소중립시대 선언, ESG문화 및 제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선도하려는 목적으로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하는 국내 유일의 청년 주도형 축제이다.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주요 국가부처와 다양한 기업들이 후원·협찬하고 참가한 축제는 추석연휴 주말에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6만여명의 참가자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린나이는 이번 축제에서 <당신의 온전한 습관>캠페인을 통해 린나이의 전기시대로의 도약과 따듯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사회공헌정신을 전파했다.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는 일양약품, 라이온코리아, 몬스터에너지 등 많은 기업들이 참여했는데 그 중 린나이 기업부스는 큰 주목을 받았다.

린나이는 룰렛 게임과 포토존을 통해 청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애플 에어팟 맥스, 린나이 전기복합오븐, 전자레인지, 1구 인덕션 및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특히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감성숙소 밀봄숲 캐릭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굿즈는 참가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며 단숨에 소진됐다.

강상규 린나이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온전한 습관>은 린나이의 미래적 방향성이자,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들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마치 습관처럼 린나이와 함께 하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 본부장은 “이번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를 통해 현재 및 미래 소비자인 청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린나이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고 평가하고 “앞으로도 청년은 물론 전 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